포트폴리오
차미마케팅은 정성을 다해, 모든것을 다합니다.
대충 입어도 너무 이쁜 후드티 집업 추천 광고레퍼런스
후드집업 베스트형식으로 중간에 광고내용을 끼워 넣음
1) 업무
1. 구독자들 눈에 잘 들어오도록 썸네일 컨셉 신경을 많이 씀 (탐색탭 모바일버전으로 봤을때 제목이 한눈에 보이도록)
2. 유명브랜드가아니어도 이쁜 옷이 많다는걸 강조
2) 성과
좋아요2166개
도달 11만명
알콜 약한사람들을 위한 하이볼 모음집 광고레퍼런스
실제 느낌과 맛 / 알콜 도수를 표기하여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형식
1) 업무
1. 남녀노소 알콜에 약한사람들은 이런 하이볼이 있으니 간편하게 드셔보라는걸 강조!
2. 호불호 갈리는 하이볼을 넣어 댓글 반응유도로 노출이 더많이 되도록 설정
2) 성과
좋아요 1826개
도달 11만명 노출
전시 및 팝업 리스트형식의 광고레퍼런스
베스트형식으로 중간에 광고희망업체를 끼워서 자연적인 바이럴형성을 유도
1) 업무
1.연인끼리 꼭 가야한다는 목적의 느낌으로 홍보물 제작 및 운영
2. 추가적인 도달율을 높히기위해 퍼포먼스마케팅을 진행
2) 성과
1.액션유도를 위해 내부 매체관리자가 직접 멘션에 유도글집행하여 댓글 참여율 상승
2.액션좋아요 1671개 달성
3.도달율 30만명 도달 뷰
카페 딸기 음료 모음.zip으로 광고레퍼런스 활용
인기카페 브랜드 홍보 목적으로 제작된게시물
1) 업무
1.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딸기음료를 강조하여 참여율을 높힘
2. 이건 안먹으면 아싸라는 인식을 입혀주는 형식
2) 성과
좋아요 2615개
도달 17만명노출
커플 필수 코스라는 사랑나무 광고레퍼런스
커플이라면 무조건 가야하는 지역
1) 업무
1. 최대한 이쁘게 나온사진을 이용하여 구독자들 눈을 사로잡음
2. 멘션에 팁을 이용하여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하는지 꿀팁을 입력후 댓글반응유도
2) 성과
좋아요 2418개
도달 8만명
댓글참여 232개
현역 전교 1등 가방 언박싱 키링 바이럴
전교1등은 가방속에 뭐가있을지 궁금증을 유도
1) 업무
1. 댓글에 유머있는 댓글을 작성하여 사람들 반응을 유도
2. 릴스추천이라는 특색을 이용하여 유머형식 광고진행
2) 성과
좋아요 5만개
도달 200만명
상세 내용은 1:1 문의
영화 파묘 숨겨진 소름돋는 의미해석
파묘라는 영화가 지금 인기라는걸 강조
1) 업무
1. 영화 봣던사람들을 댓글로 반응 유도하기위한 컨텐츠 (안본사람들도 영화를 볼수있게 유도)
2. 도달율 극대화를 위해 퍼포먼스 진행
2) 성과
좋아요 1817개
도달 13만
상세 내용은 1:1 문의
무인양품문구템추천형식 광고레퍼런스
무인양품 앱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사용된 게시물
1) 업무
1. 댓글반응으로 유도하여 앱이있다는걸 바이럴진행
2. 저렴한 가격으로 이렇게 많은걸 살수있다는걸 강조
2) 성과
좋아요 6217개
도달 47만명
상세 내용은 1:1 문의
대충 입어도 너무 이쁜 후드티 집업 추천 광고레퍼런스
후드집업 베스트형식으로 중간에 광고내용을 끼워 넣음
1) 업무
1. 구독자들 눈에 잘 들어오도록 썸네일 컨셉 신경을 많이 씀 (탐색탭 모바일버전으로 봤을때 제목이 한눈에 보이도록)
2. 유명브랜드가아니어도 이쁜 옷이 많다는걸 강조
2) 성과
좋아요2166개
도달 11만명
알콜 약한사람들을 위한 하이볼 모음집 광고레퍼런스
실제 느낌과 맛 / 알콜 도수를 표기하여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형식
1) 업무
1. 남녀노소 알콜에 약한사람들은 이런 하이볼이 있으니 간편하게 드셔보라는걸 강조!
2. 호불호 갈리는 하이볼을 넣어 댓글 반응유도로 노출이 더많이 되도록 설정
2) 성과
좋아요 1826개
도달 11만명 노출
전시 및 팝업 리스트형식의 광고레퍼런스
베스트형식으로 중간에 광고희망업체를 끼워서 자연적인 바이럴형성을 유도
1) 업무
1.연인끼리 꼭 가야한다는 목적의 느낌으로 홍보물 제작 및 운영
2. 추가적인 도달율을 높히기위해 퍼포먼스마케팅을 진행
2) 성과
1.액션유도를 위해 내부 매체관리자가 직접 멘션에 유도글집행하여 댓글 참여율 상승
2.액션좋아요 1671개 달성
3.도달율 30만명 도달 뷰
카페 딸기 음료 모음.zip으로 광고레퍼런스 활용
인기카페 브랜드 홍보 목적으로 제작된게시물
1) 업무
1.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딸기음료를 강조하여 참여율을 높힘
2. 이건 안먹으면 아싸라는 인식을 입혀주는 형식
2) 성과
좋아요 2615개
도달 17만명노출
커플 필수 코스라는 사랑나무 광고레퍼런스
커플이라면 무조건 가야하는 지역
1) 업무
1. 최대한 이쁘게 나온사진을 이용하여 구독자들 눈을 사로잡음
2. 멘션에 팁을 이용하여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하는지 꿀팁을 입력후 댓글반응유도
2) 성과
좋아요 2418개
도달 8만명
댓글참여 232개
영화 파묘 숨겨진 소름돋는 의미해석
파묘라는 영화가 지금 인기라는걸 강조
1) 업무
1. 영화 봣던사람들을 댓글로 반응 유도하기위한 컨텐츠 (안본사람들도 영화를 볼수있게 유도)
2. 도달율 극대화를 위해 퍼포먼스 진행
2) 성과
좋아요 1817개
도달 13만
상세 내용은 1:1 문의
무인양품문구템추천형식 광고레퍼런스
무인양품 앱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사용된 게시물
1) 업무
1. 댓글반응으로 유도하여 앱이있다는걸 바이럴진행
2. 저렴한 가격으로 이렇게 많은걸 살수있다는걸 강조
2) 성과
좋아요 6217개
도달 47만명
상세 내용은 1:1 문의